역사와 전통이 풍부한 거대 도시인 상주는 한국의 경상북도 영지에 위치한 은퇴한 보석입니다. "실크와 자전거의 도시"로 자주 등장하는 상주는 고요한 지리, 고대 성막, 농업 유산으로 유명합니다. 이 3일간의 일기는 문자 그대로의 장소부터 요리의 즐거움까지 상주가 제공하는 멋을 목격하는 것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역사 어리버리이든, 자연 견과류이든, 맛보는 사람이든, 상주는 여러분을 위한 특별한 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주의 문자 그대로의 보물을 공개하는 1일차
아침상주박물관과 상주읍성
거대 도시의 풍부한 문자 및 예술 유산에 대한 완벽한 서문인 상주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으로 여행을 시작하세요. 갤러리는 조선 시대 상주의 역할에 특히 중점을 두고 신석기 시대부터 초근대까지 다양한 유적을 전시합니다. 한국 전통 농기구, 도자기 및 비단 제품에 대한 전시는 거대 도시의 농업적 중요성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할 것입니다.
갤러리를 둘러본 후, 조선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문자 그대로의 요새인 상주 읍성으로 향하세요. 한때 군사 요새였던 그 요새는 이제 역사의 평화로운 기념물로 서 있습니다. 고대 묘비 벽을 따라 걸으면서, 여러분은 이전에 그 지역을 지키는 데 있어 이 지점의 전략적 중요성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 요새는 또한 주변 국가의 전경을 볼 수 있는 훌륭한 경계 지점을 제공합니다.
독창적인 식당에서 점심을 먹는 한국 전통 음식
점심은 독창적인 음식점에 들러 한국의 전통 음식을 맛보세요. 상주는 순대와 파전이 멋지게 염색되는 막걸리로 유명합니다. 풍부한 맛과 촌스러운 분위기가 남은 여행의 분위기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오후 성주봉 숲과 원정사
가을에, 메가시티 센터 바로 밖에 위치한 성주봉 숲을 천천히 산책하세요. 이 목재는 무성한 푸르름과 평화로운 산책로로 알려져 있어 편안한 자연 산책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목재의 백미는 상주와 주변 지역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성주봉입니다. 정상으로의 하이킹은 적당하고 최대한의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목재의 고요한 분위기는 문자 그대로의 이해의 아침 후에 긴장을 풀기에 이상적입니다.
이어서 목재 안에 자리 잡은 고요한 법당인 원정사를 방문하세요. 아름다운 전기와 고요한 주변 환경을 갖춘 법당은 북적거리는 거대한 도시 생활로부터 평화로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성막터를 탐험하며 시간을 보내시고, 운이 좋다면 스님들이 낮 시간에 의식을 행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regale 상주식 비빔밥
단골 메뉴로, 악명 높은 한국 혼합 밥의 독창적인 변형인 상주식 비빔밥을 먹어보세요.
이 해석은 종종 신선한 야채, 콩, 그리고 때때로 가까운 산에서 수집된 야생 소스와 같은 현지에서 재배된 성분을 포함합니다. 그 지역의 농업적인 불안정을 반영하여, 그 맛은 풍부하고 자극적입니다.
자연과 지역문화를 품다 2일차
아침 상주 자전거 박물관과 낙동강
상주 자전거 박물관을 방문하는 것으로 대체 하루를 시작하세요. 상주는 자전거와 오랜 연관성으로 인해 자주 "자전거 도시"라고 불리며, 이 갤러리는 그 유산을 기념합니다. 갤러리는 골동품 모델부터 초현대적인 레이싱 바이크까지 다양한 자전거를 전시하고 한국의 자전거 역사를 탐험합니다. 그러나 이 갤러리는 자전거 어리버리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자전거를 빌리고 낙동강을 따라 리프트를 타세요. 늪은 한국에서 가장 길고, 둑을 따라 있는 자전거 도로는 물과 주변 국가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숨결과 경치가 좋은 지리는 완벽한 아침 리프트를 만듭니다. 길을 따라 늪의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러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점심 원조 명물 - 상주 사과
점심에는 상주 사과가 특징인 간단하지만 다육질인 엉망진창에 드세요. 이 사과들은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한국 전역에서 악명이 높습니다. 수많은 독창적인 카페들은 사과 샐러드, 사과 파이, 그리고 정말로 사과가 투자된 스튜와 같은 이러한 사과를 포함하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또는 원래 사과 포도밭 중 하나를 방문하여 자신만의 것을 고르고 소스에서 가장 신선한 맛을 즐기세요.
오후 경천저수지와 경천대
가을에는 그래픽 힐로 둘러싸인 고요한 물의 집합체인 경천저수지로 가세요. 경천저수지는 낚시, 피크닉, 사진 촬영으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잔잔한 물과 무성한 녹색 환경은 늦가을을 위한 완벽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포스와 인접해 있는 오래된 키오스크인 경천대는 포스와 주변 지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오래된 키오스크입니다. 이 키오스크는 한국 역사를 통틀어 음악가들과 예술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였고, 그때 서 있으면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고요한 환경과 부드러운 숨소리가 이 곳을 편안하고 반영하기에 완벽한 장소로 만듭니다.
레갈 기수 생선 요리
가을을 즐겁게 보낸 후, 낙동강에서 잡힌 고사리가 특징인 레갈을 즐기세요. 상주는 별미탕과 장어구이로 유명합니다. 이 요리들은 생선회의 신선한 맛을 돋보이게 하는 진하고 고소한 소스로 준비되어 여러분의 하루를 만족스럽게 마무리합니다.
3일차 상주의 정신적·농업적 유산 답사
아침경천대수목원과 옥산서원
한국 토종 상점의 보존과 연구에 전념하는 식물 극장인 경천대 수목원을 방문하는 것으로 마지막 하루를 시작하세요. 농장은 다양한 나무, 꽃, 관목을 특징으로 하고 있어 평화로운 아침 산책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그 극장은 꽃이 만발하고 잎이 독립적으로 색이 변하는 봄과 사후 세계에 특히 아름답습니다.
다음으로, 상주의 중요한 예술 지점인 옥산서원을 방문하세요. 조선 시대에 설립된 이 서원은 유교 문해의 중심지였으며 이 지역의 학자들의 교육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고목과 조용한 분위기로 둘러싸인 서원의 전통적인 전기자는 한국의 지적 역사에 대한 고찰을 제공합니다. 강의실, 도서관 및 사색 공간을 탐험하여 이전에 공부했던 학자들의 삶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점심 상주 쇠고기
점심으로, 엉망진창인 상주 쇠고기를 드세요. 상주는 부드럽고 풍미가 풍부한 고품질 쇠고기로 유명합니다. 당신이 불고기(양념 쇠고기)로 굽거나 푸짐한 갈비(짧은 캐리커쳐)로 굽기를 선호하든, 상주의 원래 카페들은 분명히 다육질이고 만족스러운 엉망진창을 제공할 것입니다.
오후 상주 오픈마켓과 금다리
이 지역에서 가장 오래되고 활기찬 요청 사항 중 하나인 상주 오픈 마켓을 탐험하며 가을을 보내세요.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신선한 수확물, 수공예품, 그리고 전통 한국 과자를 포함한 다양한 독창적인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요청은 지역 주민들과 교류하고, 상주의 농업 전통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몇 가지 독특한 기념물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마지막으로, 낙동강에 걸쳐 있는 초현대적인 건축 경이로운 꿈다리를 방문해 보세요. 땅은 새틴 디자인과 물 위에 지는 석양의 반사로 특히 저녁에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상주를 통한 당신의 여행에 대한 마지막 인쇄 행사와 성찰의 순간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regale 상주특산국수
상주에서의 마지막 여행을 위해, 그 거대 도시의 명물인 장치국수(사료 여론조사)를 먹어보세요. 이 간단하지만 맛있는 요리는 종종 다채로운 반찬과 함께 담백한 육수에 제공되는 얇은 밀 여론조사로 만들어집니다. 그 엉망진창은 당신의 상주 모험에 알맞은 끝으로, 신선하고 현지에서 공급되는 구성 요소들과 전통적인 한국 요리 방식에 대한 그 거대 도시의 강조를 반영합니다.
결론 시간과 자연을 통한 여행
상주를 통한 3일간의 여행이 끝나면서, 여러분은 이 거대한 도시의 풍부한 역사, 자연의 아름다움, 그리고 요리 전통에 대한 더 깊은 감사를 가지고 떠날 것입니다. 고대의 성채와 고요한 성채부터 무성한 목재와 활기찬 요청에 이르기까지, 상주는 모든 종류의 트리퍼들을 먹이는 독특한 손님의 혼합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문자 그대로의 조용한 장소에 끌리든 아니면 원래 요청의 활기찬 에너지에 끌리든, 상주는 기억에 남고 풍부한 여행을 약속합니다.